티스토리 뷰
가수 김국헌, 송유빈이 첫 팬미팅을 성료했답니다. 김국헌, 송유빈은 지난 2019년 8월 31일 오후 6시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팬미팅 'The Present'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났답니다.
팬미팅 'The Present'는 그간 김국헌, 송유빈에게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자리입니다. 노래와 춤 외에도 팬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김국헌, 송유빈도 팬미팅 구성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답니다. '프로듀스X101' 에서 선보였던 '봄날'과 '움직여' 무대로 팬미팅의 문을 연 김국헌, 송유빈은 1부에서 직접 사회를 보며 객석의 환호를 자아냈답니다. 이어 '허니비니 빅데이터'와 '소지품 토크', '홍콩 브이로그' 등 두 멤버의 근황과 일상을 다양한 모습으로 공개하며 팬들에게 다가갔습니다.
이어 '너를 만나', 'DRIP DROP'의 완성도 있는 솔로무대를 선사하며 객석의 열기를 고조시켰고, MC딩동의 진행으로 이어진 2부에서는 'FAN Q&A'와 '허니비니마블' 게임을 통해 팬들과 적극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두 멤버의 물오른 예능감과 케미로 '차세대 예능킹'을 예고했고, 특히 공연 중 팬들이 준비한 슬로건 이벤트를 선물로 받은 뒤에는 눈시울을 붉히며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답니다.
댓글